2020年 2月 20日(木) 10:20분 경에、App Store, Google Play, Amazon 앱 스토어에 Ver.9.4.0을 공개했습니다。2月 21日(金) 13:00 이후는 게임 플레이 시에 Ver.9.3.0이 필요하니 주의해 주십시오。
※ 업데이트가 정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앱의 재 인스톨과 데이터 인계가 필요할 수가 있습니다。사전에 데이터 인계 설정을 해두지 않는 경우、데이터가 소실되어 복구가 불가능하니, 업데이트 전에 반드시「メニュ(메뉴)ー > データ引き継ぎ(데이터 인계)」페이지에서 데이터 인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 업데이트 후의 게임 기동 시에 、44MB 전후의 리소스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 스토어 공개 상태가 반영되기까지、최대 24시간 정도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시합을 중단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하면、그 시합은「리타이어」 처리가 됩니다。
<Ver.9.4.0 업데이트 내용>
■「베스트 피치」표시를 추가했습니다。
・ 투구시 원이 커서에 모일 때 、저스트 타이밍(0프레임)으로 TAP한 경우에는「베스트 피치」로 표시되게 되었습니다。
・ 「베스트 피치」시는 나이스 피치 때 보다 제구의 변동 폭이 줄어들게 되며、구위도 증가합니다(※이 효과 자체는 Ver.9.4.0 이전부터 존재하고 있었지만、이번의 변경으로 판정이 더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되었습니다)。
■NPC 타자의 타격 AI를 조정했습니다。
■데일리 미션의 내용을 조정했습니다。
※2月 21日(金)의 점검으로 조정에 들어가며、2月 22日(土)3:00 이후부터 완전하게 변경됩니다。
・ 「시합의 차례다에서 삼진을 4번 뺏자」「연습 시합을 3시합 하자」이 등장하지 않게 되며、「연습 시합을 2시합 하자 」「시합에서 12번 차례다를 플레이하자」가 새롭게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리얼타임 대전에서 고의 사구를 반복할 수 없게 조정되었습니다。
■이벤트용 리소스를 추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 특정의 시합 데모 중에 한순간 선수의 스케일이 변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장내 BGM이 고속 시합 중인데 재생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계속해서『프로야구 스피리츠A』를 잘 부탁합니다。
'프로야구스피리츠A 공략 > 업데이트정보,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라이 재팬 등장!이벤트「프로스피 타워에 도전」개최! (12) | 2020.02.26 |
---|---|
「일본 종단! 드림 캐러밴」개최! (14) | 2020.02.20 |
「2019 B9&TH 제 2탄」이 등장!「프로스피파크」개최! (15) | 2020.02.11 |
「2019 OB 제 4탄」획득의 찬스!「필승 아레나」개최! (12) | 2020.01.28 |
Ver.9.3.0 공개와 강제 업데이트 실시 (0) | 2020.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