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스피리츠A 공략/업데이트정보,공지

Ver.9.1.0 공개와 강제 업데이트 실시에 대해



2019年 11月 20日 (水) 13:40분 경에、App Store, Google Play, Amazon 앱 스토어에 Ver.9.1.0을 공개했습니다。11月 21日 (木) 13:00 이후는 게임 플레이 시에 Ver.9.1.0이 필요하니 주의해 주십시오。

※ 업데이트가 정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앱의 재 인스톨과 데이터 인계가 필요할 수가 있습니다。사전에 데이터 인계 설정을 해두지 않는 경우、데이터가 소실되어 복구가 불가능하니, 업데이트 전에 반드시「メニュ(메뉴)ー > データ引き継ぎ(데이터 인계)」페이지에서 데이터 인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 리얼 타임 대전은 다른 메이저 버전 간에서는 시합할 수 없기에, 일시적으로 매칭이 잘 안 잡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업데이트 후의 게임 기동 시에 、737MB 전후의 리소스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 스토어 공개 상태가 반영되기까지、최대 24시간 정도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시합을 중단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하면、그 시합은「리타이어」 처리가 됩니다。


<Ver.9.1.0 업데이트 내용>
■야구 엔진의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야수 판단、주자 판단  등의 조절을 실시했습니다。

■시합 설정에「타격 시의 배트를 반투명화한다」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을  ON으로 하면、타자 조작 시에 모든 선수의 배트가 반투명화됩니다。


打撃時のバットを半透明化する


試合での表示

■「吉田シフト」を追加しました。
・타자가「요시다 마사타카」(오릭스)、투수 쪽팀이 CPU 조작의「닛뽄햄」일시에、3루수가 1, 2루간을 깊게 지키는「요시다 시프트」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투수 조작 시에 상대 타자가「요시다 마사타카」로 루상에 주자가 없는 경우에는、수비 시프트 변경 버튼에서「요시다 시프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吉田シフト

■「연습시합」의 난이도 설정 시에 선택하는「공격 시의 투구 커서 표시」사양을 변경했습니다。
・「통상」、「고속 페이드」(리얼타임 대전과 동일)、「비표시」의 3종류가 되었습니다。

난이도 설정

■리얼타임 대전의 주자 오토 가속을 조절했습니다。
・지금보다 조금 더 진루 속도가 올랐습니다。

■2019시즌의 공식전(리그전)순위와 일본 시리즈의 성적에 준해서、구단 선택 화면・정렬 화면 등에서 구단 아이콘의 순서를 변경했습니다。
・V로드의 대전 순의 변경은、2020 시즌 개막 시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アイコン並び順

■일부의 타임슬립선수, OB선수의 타격・투구 모션을 변경했습니다。

■이벤트용 리소스를 추가했습니다。

■그외의 변경점:
・메인 비쥬얼과 어플 아이콘을 변경했습니다。

・DeNA의 팀 아이콘을 70주년 기념판에서 통상판으로 변경했습니다。

・통신 중・로드 중에 등장하는 쵸시군을 통상버젼으로 되돌렸습니다。

・「흙먼지 이펙트」를 ON으로 했을 때、슬라이딩 시에 발생하는 먼지 가루를 조절했습니다。

・스피 스토아의 아이템 교환 가능 수가 리셋되었을 시(매월 1일 3:00이후)에、「프로스피 News」에 통지가 표시되게 되었습니다。

・모야(오릭스)의 선수 촌평을 변경했습니다。

・일부 콤보의 발동 조건의 확대하고、새로운 특수능력 콤보의 추가를 실시했습니다。
※11月 21日 (木)의 정기 점검 후부터 유효합니다。

■버그 수정:
・「오십음순」으로 정렬할 시에、일부 선수가 바르게 정렬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503 이상의 시합 결과 화면에서、경험치 게이지와 필요 경험치가 정상으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타격 위치의 표시가 1프레임 빨랐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중속 시에 특정의 상황에서 야수가 부자연스런 행동을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실황에 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Android의 특정 기종에서 BGM에 노이즈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계속해서『프로야구 스피리츠 A』를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