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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스피리츠A 공략/업데이트정보,공지

Ver.8.5.0 공개와 강제 업데이트 실시에 대해


2019年 8月 21日 (水) 9:30분 경에、App Store, Google Play, Amazon 앱 스토어에 Ver.8.5.0을 공개했습니다。8月 22日 (木) 13:00 이후는 게임 플레이 시에 Ver.8.5.0이 필요하니 주의해 주십시오。

※ 업데이트가 정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앱의 재 인스톨과 데이터 인계가 필요할 수가 있습니다。사전에 데이터 인계 설정을 해두지 않는 경우、데이터가 소실되어 복구가 불가능하니, 업데이트 전에 반드시「メニュ(메뉴)ー > データ引き継ぎ(데이터 인계)」페이지에서 데이터 인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 리얼 타임 대전은 다른 메이저 버전 간에서는 시합할 수 없기에, 일시적으로 매칭이 잘 안 잡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업데이트 후의 게임 기동 시에 、347MB 전후의 리소스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 스토어 공개 상태가 반영되기까지、최대 24시간 정도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시합을 중단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하면、그 시합은「리타이어」 처리가 됩니다。


<Ver.8.5.0 업데이트 내용>
■2019년도의 「특수 유니폼」을 3구단 추가했습니다。
※8月 22日 (木) 점검 후에 추가됩니다。

・「Bs 여름의 진 2019 유니폼」(오릭스)
・「YOKOHAMA STAR☆NIGHT 2019 유니폼」(DeNA)
・「울토라의 여름 2019 유니폼」(한신)


特殊ユニフォーム

※구단 표기에 준해서、특수 유니폼명은「유니폼」과「유니홈」의 2종류의 명칭이 혼재합니다。
※2019년도의 특수 유니폼의 사용 기간은 2020年2月 하순까지 예정입니다。사용 기간을 지나면 특수 유니폼은 소멸하며, 사용 설정은 자동적으로 해제됩니다.

■「メニュー (메뉴)> 各種設定(각종설정) > グラフィック設定(그래픽 설정)」에서、「砂煙エフェクト(흙먼지 이펙트)」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을 ON하면、선수 다리 밑에 흙먼지 이펙트가 표시됩니다。


グラフィック設定


砂煙エフェクト


■리얼타임 대전의 룸 옵션에「대회 규정의 구장으로 고정한다」를 추가했습니다。
※8月 22日 (木)의 점검 후에 추가됩니다。

■일부 선수가「2019 Series1」이후면「2018 Series2」이전에서、다른 HR 퍼포먼스를 하게 되었습니다。

・松田 宣浩(마쓰다 노부히로) (소프트뱅크)
・레어드  (롯데/니뽄햄)
・발렌틴(야쿠르트)

■「2019 Series1」선수의 장비품을 갱신했습니다。

■이벤트용 리소스를 추가했습니다。

■그외의 변경점:
・시합 중에 번트 상태에서 포즈 화면을 열었을 때에、번트 상태가 해제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검색 조건에「2019 S2」를 추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투수 조작의 코스 선택 시에 무빙 패스트의 변화방향이 랜덤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한신 갑자원 구장에서 2명째 히어로 인터뷰 시에、선수의 뺨에 흰선이 표시되기도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롯데 특수 유니폼의 헬멧의 컬러링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리얼타임 대전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동기화 차이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리얼타임 대전의 룸전을「리얼 궤도 ON」에서 시합을 한 후、「리얼 궤도  OFF」의 룸에서 시합을 할시에「리얼 궤도 ON」의 설정으로 시합이 진행되어버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리얼 궤도  ON」에서 시합을 할 때에、투수 조작에서 스트레이트를 던지면 투구 코스가 노렸던 위치보다 조금 아래로 벗어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운드와 응원곡의 재생에 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