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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스피리츠A 공략/업데이트정보,공지

Ver.8.2.0 공개와 강제 업데이트 실시에 대해서


5月 22日 (水) 10:40 분 경에、App Store, Google Play, Amazon 앱 스토어에 Ver.8.2.0을 공개했습니다。5月 23日 (木) 13:00이후는 게임 플레이시에 Ver.8.2.0이 필요하게 되니、빠르게 업데이트를 부탁드립니다。

※ 업데이트가 정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어플의 재 인스톨과 데이터 인계가 필요할 수가 있습니다。사전에 데이터 인계 설정을 해두지 않는 경우、데이터가 소실되어 복구가 불가능하니, 업데이트 전에 반드시「メニュ(메뉴)ー > データ引き継ぎ(데이터 인계)」페이지에서 데이터 인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 리얼 타임 대전은 서로 다른 메이저 버젼간에는 시합을 할 수 없으니, 일시적으로 매칭이 잘 잡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후의 게임 기동시에 、505MB 전 후의 리소스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 스토어 공개 상태가 반영되기까지、최대 24시간 정도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시합을 중단한 상태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하면、그 시합은「리타이어」처리가 됩니다。




<Ver.8.2.0 업데이트 내용>
■기본 36구종의「회전수」「회전축」이 모두 다르게 변경했습니다。【5月 22日 15:15추가】
・오리지날 변화구에는、기본 36구종에서 가장 가깝게 변화하는 구종의「회전수」「회전축」을 할당하게 됩니다。

・또、다음 업데이트(Ver.8.3.0)에서 공의 회전을 30fps기준에서 60fps기준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공의 회전수가 빨라지게 됩니다)。

■제 1구종과 제 2구종에「동일 방향으로 변화는 같은 구종의 변화구」가 있는 경우、제 2구종쪽의 회전수가 1단계 떨어지게 되었습니다。【5月 22日 15:15추가】

■확정 홈런 연출에 새로운 카메라를 추가했습니다。
・타자를 정면에서 보여주는 타입의 카메라를 2종류 추가했습니다(타석의 좌우에 따라서 각도가 다릅니다)。

전면 카메라 1


전면 카메라 2


■다음 선수의 타격 모션을 변경했습니다。
・上林 誠知(우에바야시 세이지) (소뱅)
・藤原 恭大(후지와라 쿄타) (롯데)
・野間 峻祥(노마 타카요시) (히로시마)
・吉川 尚輝(요시카와 나오키) (거인)
・平田 良介(히라타 료스케) (주니치)

■다음 선수의 투구 모션을 변경했습니다。
・吉田 一将(요시다 카즈마사) (오릭스)
・笠原 祥太郎(카사하라 쇼타로) (주니치)

■통상 미션「V로드의 차례다에서 대타 출장해서 통산 ~ 안타친다」「V로드의 차례다에서 통산 ~ 도루한다」를 새로운 미션을 추가했습니다。
※5月 23日 (木)의 점검 후부터 추가됩니다。

■「2019프로야구 순위 예상」의 프렌드 예상 페이지에 자신의 예상도 표시되게 되었습니다。
※5月 23日 (木)의 점검 후부터 추가됩니다。

■이벤트용 리소스를 추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수비시의 야수 모션과 움직임에 관한 몇 개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복수의 선수를 수비 교대할 때에, 교대한 선수가 의도하지 않은 타순에 들어가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자동 시합의 메세지로、역전에 관련되지 않은 선수의 이름이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감독 리퀘스트 발생 시에 표시되는 구장 배경의 스코어 보드의 내용이、실제의 시합 내용과 다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나고야 돔에서 홈런 데모 시에、선수가 벤치와 겹쳐져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나고야 돔에서 야수가 볼을 포구하지 못해  진행이 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봇쨩 스타디움의 스코어 보드에서、후공측의 H의 수치가 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합 중 특정 데모신 발생 시에 어플이 강제 종료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또한、많은 유저님들이 원하고 계신 파・리그의 프랜차이즈 구장이지만、여러 사정에 따라 현시점에서 추가 예정 시기는 미정입니다。

추가가 가능하게 된다면、다시 공지하겠습니다。

계속해서『프로야구 스피리츠 A』를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