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グッズ売り場(굿즈 판매장)은 최우선으로 강화하자
球団施設(구단 시설)에서 投手(투수) 및 野手(야수)、그리고 獲得資金(획득 자금)의 강화를 할 수 있지만、우선은 최우선으로 グッズ売り場(굿즈 판매장) (獲得資金(획득 자금)의 강화를 해줍시다。
획득 가능한 자금의 절대량을 늘릴 수 있기에 안 올릴 이유가 없습니다。
또 グラウンド(그라운드)(野手能力(야수 능력)과 ブルペン(불펜)(投手能力(투수능력)의 강화도 일시적으로 랭킹이 떨어질 뿐 거의 단점이 없으므로、강화 가능할 정도로 자금에 여유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강화합시다。
2.급한 이적에 대응 가능하도록 仮契約選手(가계약 선수)는 확보 해둡시다.
계약하고 있는 선수는 일정기간 계속 사용하면 이적을 해버립니다. 그 후는 사용 할 수 없게 됩니다。
이적 후、그 포지션에는 Dランク(D랭크)선수가 대신 들어오기 때문에、S랭크 선수 등을 사용하고 있던 상황에는 타격을 받을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그런 갑작스러운 전력 다운에도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仮契約選手(가계약 선수)를 저장해서 대비해 둡시다。
포인트로서는 각 포지션의 고랭크 선수를 仮契約(가계약)해서 두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3.仮契約選手(가계약 선수)를 MAX로 채웠다면 약간의 비용을 절감하자
仮契約選手(가계약 선수)는 최대 25인까지 仮契約(가계약)해서 저장 가능하지만 25인 되면 리스트가 가득차기 때문에、그 이상은入団希望者(입단 희망자)를 데려 올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スカウト(스카우트)도 일을 하지 않기에 スカウト経費(스카우트 경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経費(경비)400의 스카우트 3인을 고용하고 있으면 경비 1200 이라는 미미하지만 지출이 계속 되므로 스카우트를 해고하면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단、그 만큼 우수한 선수를 데려올 수 있는 기회를 놓치기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オーダー(오더) 및 仮契約選手(가계약 선수)가 어느 정도 갖춰진 후라면 실행해 볼만 합니다。
강화 항목 | Lv. | 효과 | 필요 자금 | 개방 조건 |
---|---|---|---|---|
미트 강화 | 1 | 미트 +1 | 1000 | |
2 | 미트 +2 | 5000 | ||
3 | 미트 +3 | 10000 | 중간 순위 개방 | |
4 | 미트 +5 | 30000 | ||
MAX | 미트 +8 | 50000 | 상위 순위 개방 | |
파워 강화 | 1 | 파워 +1 | 1000 | |
2 | 파워 +2 | 5000 | ||
3 | 파워 +3 | 10000 | 중간 순위 개방 | |
4 | 파워 +5 | 30000 | ||
MAX | 파워 +8 | 50000 | 상위 순위 개방 | |
구위 강화 | 1 | 구위 +1 | 1000 | |
2 | 구위 +2 | 5000 | ||
3 | 구위 +3 | 10000 | 중간 순위 개방 | |
4 | 구위 +5 | 30000 | ||
MAX | 구위 +8 | 50000 | 상위 순위 개방 | |
제구 강화 | 1 | 제구 +1 | 1000 | |
2 | 제구 +2 | 5000 | ||
3 | 제구 +3 | 10000 | 중간 순위 개방 | |
4 | 제구 +5 | 30000 | ||
MAX | 제구 +8 | 50000 | 상위 순위 개방 | |
상품 판매장 | 1 | 획득 자금 + 10 % | 3000 | |
2 | 획득 자금 + 20 % | 10000 | ||
3 | 획득 자금 + 30 % | 30000 | 중간 순위 개방 | |
4 | 획득 자금 + 50 % | 60000 | ||
MAX | 획득 자금 + 80 % | 100000 | 상위 순위 개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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